컨텐츠 바로가기

News

넥스트플로어의 새로운 소식과 게임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

홍보

넥스트플로어의 언론홍보 자료 및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업뉴스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

2017.05.11



넥스트플로어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먼저 기념 페이지를 통해 '프렌즈런'의 지난 1년간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과 함께 '일일 미션 이벤트' 및 '신규 탐험지역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프렌즈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지난 1년간 540만 건(국내 인구의 약 10분의 1)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하루 최대 접속자 수는 110만 명으로 이는 세계 3대 마라톤 대회로 꼽히는 '뉴욕 마라톤' 참가자 수의 약 38배에 달한다.

특히 다양한 코스튬이 반영된 총 39종의 프렌즈 가운데 '라이언'이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프렌즈로 꼽혔으며, 이어 '겨울왕자 라이언'과 '히어로 무지'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넥스트플로어는 '프렌즈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프렌즈 '겨울왕자 라이언'을 비롯해 '수정 365개' 및 '콘 36만5,000개'를 매주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최고급 펫 뽑기권', '최고급 유물 뽑기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탐험지역'을 한시적으로 오픈, 해당 스테이지 참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카카오 프렌즈 인형'을 선물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