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ews

넥스트플로어의 새로운 소식과 게임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

홍보

넥스트플로어의 언론홍보 자료 및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업뉴스

온천 영업 개시! 데스티니 차일드, '온천' 추가

2017.11.08



서비스 1주년을 맞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최상위 콘텐츠 '온천'이 공개됐다.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콘텐츠 '온천(溫泉)'을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천'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대규모 콘텐츠로 온천욕을 통해 차일드의 호감도를 상승시켜 전투 시 강력한 능력치를 발휘하는 '온천탕'과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백귀야행'(白鬼夜行) 등 기존 콘셉트와는 차별화된 분위기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온천욕은 3성 이상 차일드를 대상으로 '입욕제', '수건' 등 전용 아이템을 활용, 차일드의 호감도를 높여 공격과 방어 등 기본 능력치 향상 및 다양한 온천 콘텐츠를 통해 온천 레벨 향상을 위한 경험치를 쌓을 수 있다.

또한 한밤중의 기괴한 산책을 테마로한 '백귀야행'을 통해 온천욕 중인 차일드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킨 이미지 및 온천 전용 아이템, 오닉스,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온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만 골드' 및 '스테미너 500개'를 지급하며, 14일까지 온천 마일리지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15일까지 '브라우니', '메두사', '모건' 등 인기 차일드에 대한 소환 확률 증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일부터 3일간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최대 '3333 크리스탈' 및 '33만3333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지난 1년을 함께 해준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온천' 업데이트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