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ews

넥스트플로어의 새로운 소식과 게임 공지사항을 전달합니다.

홍보

넥스트플로어의 언론홍보 자료 및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업뉴스

[이슈] 넥스트플로어, '데빌메이커:아레나'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2018.06.22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2일 나다게임즈(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의 레이드(Raid)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인기 콘텐츠 1인 레이드 던전의 신규 보스(Boss)인 사신 그림리퍼가 추가됐다. '데빌메이커' 세계관을 위협하기 위해 차원을 넘어 등장한 '사신 그림리퍼'는 전투가 진행될수록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5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1인 레이드 던전에서 사신 그림리퍼와 대결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레이드를 처음 클리어할 경우 최고 등급 캐릭터 소환권을 비롯해 진화석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사신 그림리퍼 등장을 기념해 7월 8일까지 31레벨 이상 난이도에서 레이드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악마석 800개 및 신기석 800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공략법을 공유한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최고 등급 캐릭터 상자 및 10만 골드를 선물한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스토리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는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독특한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육성해 캐릭터 배치 전략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최신 모바일 전략 RPG다.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